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체험단 리뷰

체험단 리뷰

체험단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 찐이에요 -쏭쏘로-
작성자 할인(HALI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9 11:12: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364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 찐이에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시죠?

저 역시 그 중 한사람이에요. 저도 다이어트를 위해

정말 많은 돈을 쓴 것 같아요.


이것저것 안 먹어 본게 없는데 효과가 있었던

것도 있었고 없었던 것도 있었죠.

그런데 대부분은 효과가 정말 미미하더라고요.


왜 그런가 했더니 제품을 처음 먹을땐 효과가

있는것 같다가 먹으면서 몸에서 내성반응이

생기면서 효과가 점점 떨어지는것 같더라고요.


우연히 발견하여 효과를 보고 있는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 알려드릴테니 저처럼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마음에 몇자 적어볼게요.





의지가 약하다 보니 뭐든 해도 크게 효과를 못보고

어느날 부터는 거의 포기에 이르렀답니다.

그러면서 몸이 평소에 비해 10kg 이상

훅 쪄버렸어요 ㅜㅜ


이렇게 몸이 확 쩌버릴 동안 너무 둔한 나머지

암것도 모르고 있었답니다.

근데 더욱 심각한건 그렇게 쪄버린 몸무게를

방치하면서 몇년의 시간을 보내니 그냥

원래 그랬던 것처럼 더이상 빠질 생각을 안하고

그대로 굳어져 버린거 있죠?


정말 살을 빼는건 힘들어도 찌우는건

한 순간이라더니 딱 그말이 맞더라고요.


이렇게 살이 진 후로는 어떤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안빠지는 체질로 바뀌어 버렸다빈다.

굶어도 보고 열심히 땀을 흘려도 보고 했지만

저에겐 정말 살이 빼는게 너무 어려운

일이 되어버렸네요





그러던 중 신랑이 어느날 부터 소화가 잘 안된다며

많이 힘든지 소화제를 편의점에서 한번 구매할때

10병씩 구매해놓고 수시로 먹는 상황이 왔어요.

옆에서 보는데 넘 습관처럼 먹는 모습이

걱정이 되더라고요.


소화제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던 중에

우연히 곡물효소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처음엔 곡물효소에 대해 잘 모르겠어서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게 되었네요.


효소는 음식을 섭취하면 작은 분자로 분해를

시켜주는데요 단백질로 인체의 대사활동에

촉매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처럼 우리 몸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효소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줄어들며

소화기능과 분해력 또한 함께 감소가

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효소를 이렇게 건강보조식품으로

보충을 해주면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해주기에 도움이 많이 된다합니다.





그래서 효소를 구매해서 드셔본 분들의

후기까지도 많이 찾아봤는데요.

정말 많은 분들이 효소를 먹고 소화가 정말

잘 된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 반신반의하며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그렇게 구매를 하고

식사 후에 한포에서 두포를 먹어주니 확실히

평소보다 소화가 정말 잘 되더라고요.

그렇게 소화효소는 요즘 저희 부부의

필수템이 되어 버렸답니다.


식사 후에 효소를 먹지 않으면 소화가 잘 안되어

포만감에 불편한데 효소를 딱 한포 먹는 순간

배가 정말 편안해 지는게 이건 안먹어 본 사람은

이해하기 힘든 느낌이랍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또 한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요.

효소커피라는게 있더라고요

3개월 동안 이 효소커피만 마셨는데 그렇게

안빠지던 살이 쏙 빠졌다는 광고였어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저로선 구매를

안할래야 안 할수가 없었어요.

게다가 평소에 커피를 즐겨 마시는 저 이기에

어차피 마시는 커피 효소커피로 한번 바꿔보자라는

생각에 조금의 고민 없이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구매한 곳 링크 남겨드려 볼게요



파인셀 효소커피 구매하러 가기



그래서 요즘엔 식사 후에 우선 소화효소

한포~두포를 먹고 그 후에 바로 파인셀 효소커피를

하루에 2잔 마셔주고 있어요.


이렇게 한지 지금 딱 2주 되었는데요.

솔직히 처음엔 분명 또 효과가 없을거야라며

별 기대 안하고 걍 한번 마셔나 보자라는

생각으로 마시고 있는데요.


왠걸 2주만에도 확연한 차이를 느끼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제가 처음부터 기대를 했다면

비포 애프터를 남기기 위해

사진이라도 찍어 뒀을 건데 정말 기대감

1도 없이 파인셀 효소커피를 마시기만 했던지라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을만한

사진이 없는게 정말 아쉽네요.





구매를 하기 전에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를

찾아보고 했는데 의외로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가

많지 않아 정말 답답했어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안갔지만 근데 저는 왜

어째서 구매를 했던 걸까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효과를 보고 저의 찐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를 남길 수 있어 다행이라는

생각이네요.


물론 사람마다 효과의 차이는 당연 존재한답니다.

제가 효과를 봤다고 해서 모든 분들에게

효과가 있다라고 전문가가 아니기에 장담은

못하겠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를 위해 이것저것

안먹어본게 없는 저한테도 이렇게 효과가

있는걸 보면 대체적으로

여러 분들에게도 효과를 보이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가격이 정말 터무니 없이 비싸거나 하면

시도도 안해봤을테지만 한번 경험해 보는 걸로

생각하고 구매하기에도 크게 부담이 되는

금액은 아니기에 제가 구매를 했고,


그래서 지금 이렇게 효과를 보고 저의

찐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를 남기고

있는게 아닐까 해요.


혹시 모르니 한번 구매해 보세요.

저는 곡물효소와 효소커피 두가지를 함께

복용하고 있어요.







[출처]  파인셀 효소커피 후기 찐이에요    작성자    쏭소로




첨부파일 파인셀 효소커피-쏭소로.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